그동안감사했습니다 신규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론강의 , 인터넷보안 , 정보처리 , 아이티뱅크
로그인 l 회원가입 l 장바구니
로그인후 출석체크 수강장애 원격상담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상세보기
커뮤니티
게시판리스트
아이티뱅크 소식
125
1:1문의
4088
강의게시판
1754
기간연장 문의
4525
자주하는 질문
23
자료실
84
IT뉴스
118
수강후기
145
개설예정과목 안내
19
현재접속자
버퍼링 증상(0%에서 진행되지 않거나 재생 중 버퍼링 끊김)     by. 관리자   조회 2077 l 추천 156 2016-02-02 10:40:45
 

아래 증상이 나오실 경우 기존 프로그램 삭제 및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ㆍ증상 1 : 강의 실행 시 버퍼링0%에서 진행되지 않는 증상.
ㆍ증상 2 : 재생 중 버퍼링 발생
 

1. 기존 플레이어 삭제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 /삭제 에서 Yoondisk_hd_player 삭제

2. 플레이어 재 설치
수강하시는 강의 접속하셔서 자동설치되는 항목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추천  소스보기  목록 
 13487052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비회원일 경우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