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감사했습니다 신규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이티뱅크 , IT기초이론 , 핵심 , 패키지
로그인 l 회원가입 l 장바구니
로그인후 출석체크 수강장애 원격상담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상세보기
커뮤니티
게시판리스트
아이티뱅크 소식
125
1:1문의
4088
강의게시판
1754
기간연장 문의
4525
자주하는 질문
23
자료실
84
IT뉴스
118
수강후기
145
개설예정과목 안내
19
현재접속자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진행시 오류문제 해결방법     by. 관리자   조회 6519 l 추천 184 2016-02-15 18:58:33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 원격평생교육원 E-러닝평생학습센터 담당자입니다.

 윤디스크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 진행시 학습자분들이 가장 많이 발생되는 오류문제에 대한 해결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보통 많은 학습자분들이 발생되는 윤디스크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 진행중 중단되거나 다운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는 경우
 " Internet Explorer의 비트 문제 " 로 판단되어집니다.

 ★해결방법 : 내 PC > C드라이브 클릭 > Program Files 클릭 > Internet Explorer 클릭 >
                     iexplore.exe 이름 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
                    저희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동영상 재생하셔서 "1번만" 플레이어 설치 해주시면 이후로부터는 발생되지 않으실 겁니다.


 위의 방법대로 진행하신 후 Internet Explorer 더블 클릭 > E-러닝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 로그인 > 강의 수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추천  소스보기  목록 
 98666613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비회원일 경우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