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감사했습니다 신규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보처리 , 인터넷보안 , 아이티뱅크 , 핵심
로그인 l 회원가입 l 장바구니
로그인후 출석체크 수강장애 원격상담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상세보기
커뮤니티
게시판리스트
아이티뱅크 소식
125
1:1문의
4088
강의게시판
1754
기간연장 문의
4525
자주하는 질문
23
자료실
84
IT뉴스
118
수강후기
145
개설예정과목 안내
19
현재접속자
[공지] 윈도우10 데스크탑 / 노트북 수강자는 필독 !     by. 관리자   조회 1375 l 추천 61 2018-01-23 16:18:01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 E-러닝평생학습센터입니다.

현재 윈도우10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거 같아서 안내 드립니다.

윈도우10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데스크탑보다는 보통 노트북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노트북에 설치된 그래픽 드라이버가 최신이 아니라 윈도우10을 정상적으로 호환하지 못하는 원인이 있습니다.

노트북의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하면 해결되는 부분이며, 제조사측에 직접 문의주시는게 가장 안전합니다.

*간단한 조치로는 ★스윙브라우저★ 를 사용하시면 위 원인에 대한 영향을 받지 않고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검색창 > 스윙브라우저 검색)

감사합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추천  소스보기  목록 
 38868194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비회원일 경우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