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감사했습니다 신규홈페이지 바로가기
핵심 , 인터넷보안 , IT기초이론 , 패키지
로그인 l 회원가입 l 장바구니
로그인후 출석체크 수강장애 원격상담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상세보기
커뮤니티
게시판리스트
아이티뱅크 소식
125
1:1문의
4088
강의게시판
1754
기간연장 문의
4525
자주하는 질문
23
자료실
84
IT뉴스
118
수강후기
145
개설예정과목 안내
19
현재접속자
플레이어가 설치 되지 않을 시 조치방법(Internet Explorer10)     by. 관리자   조회 3029 l 추천 142 2016-02-02 10:37:13
첨부파일 :  1454379233-32.zip

[증상 환경]

윈도우 7 64비트 /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윈도우 8 64비트 /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증상 원인]

윈도우 7,8 의 64비트에서는 각각 32비트와 64비트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제공됩니다.

64비트 인터넷으로는 결제 및 보안프로그램, 동영상 플레이어와 같은 추가기능 ActiveX가

설치되지 않기 때문인데, 최근 제공된 인터넷 익스플로러10버전에서는

32비트 버전의 인터넷을 실행해도 64비트와 같이 정상적인 설치 및 작동이 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조치방법]

아래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고, 실행중인 모든 인터넷 창 종료합니다.

해당 파일을 실행 하시고 다시한번 강의 실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 내용]

해당 프로그램으로도 조치가 되지 않으실 경우

우선 실행되고 있는 인터넷 창을 모두 종료하신 후에

(해당 답변글도 메모장에 복사 하신 후 인터넷창을 종료 부탁드립니다.)

윈도우 시작버튼 누르셔서 [모든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내에 있는

[실행]버튼을 눌러주신 뒤 입력창에 regedit 를 입력 하시고,

해당 레지스트리 편집기 프로그램이 실행되시면

HKEY_CURRENT_USER Software Microsoft Internet Explorer Main

HKEY_LOVAL_MACHINE Software Microsoft Internet Explorer Main

각각 해당 경로 내에 TabProcGrowth 라는 파일을 삭제해주신 후 강의 실행을 부탁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해당 파일이 한 구간에만 있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조치후에도 파일이 다시 생성되어 증상이 재발생될 수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윈도우7 이시라면 인터넷 익스플로러9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해보실것을 권장드리고,

윈도우8 버전이시라면 인터넷 익스플로러10이 기본 제공 버전이기 때문에

구매하셨던 PC제조사측에 문의해보실것을 권장드립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추천  소스보기  목록 
 2822656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비회원일 경우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bbq35252018-01-05 13:45:02
무슨뜻인지모르겠어요